메인콘텐츠 바로가기 메뉴영역 바로가기
하이로닉 로고

하이로닉 영문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글로벌 웹사이트에는 수출용 제품으로
대한민국에서 허가하지 않은 장비 및 서비스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대한민국의 의료기기 광고 심의, 규제를 받지 않습니다.

영문 웹사이트 →

It goes to the HIRONIC English website.
The Global Web Site contains equipment
and services that are not authorized by
the Republic of Korea These contents
are not subject to review and regulation
of medical devices in Korea.

English Website →
닫기
하이로닉 로고

하이로닉 중국어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중국어 웹사이트에는 중국내 판매제품으로
대한민국에서 허가하지 않은 장비 및 서비스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대한민국의 의료기기 광고 심의, 규제를 받지 않습니다.

중국어 웹사이트 →

正在移动到HIRONIC的中文官网。
在中问官网内介绍的产品只在中国销售的产品,
不一定是在韩国得到认可和服务内容。
针对这内容没有受到韩国医疗仪器广告审议限制。

中文官网 →
닫기
홍보센터
The Newest Updates on Hironic

공지사항

  • 제목하이로닉이 이동정비차량을 타고 직접 찾아갑니다!
  • 조회수532
  • 작성일18-05-18 10:57

3df19414367f0b589d3c7f6c1a72d5fa_1526608


하이로닉이 이동정비차량을 타고 직접 찾아갑니다!"

- 고객중심 프로그램 일환 하이로닉의 찾아가는 서비스 실시


하이로닉(대표 이진우)이 고객중심주의 프로그램 일환으로 찾아가는 서비스를 실시한다. 하이로닉은 오는 5월 당사 제품 구입일로부터 2년 이내 고객에게 이동정비차량 무상점검을 진행할 계획이다. 본 이동정비차량은 무상점검 뿐만 아니라 A/S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하이로닉의 장비를 더 안전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장비 본체의 출력 상태와 기능에 대해 점검할 방침이며 기존에 서울 경기권에 비해 오래 걸리던 지방 A/S와 지방 고객에 대한 케어를 강화할 계획이다. 하이로닉은 이번 이동정비차량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과의 유대관계 강화 및 고객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지원센터(1599-429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관련 URL
  • 첨부파일